티스토리 뷰



화장을 하는 엘라.

화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화장 지우는게 더 중요한 것처럼

화장할 때 사용하는 퍼프나 브러시도 한 번씩 세척해줘야하는거, 알고 계시쥬?


어떤 분 블로그에서 브러시퍼프클리너를 본 엘라는

바로 다이소에 가서 똑같은 제품을 사 보았습니다.

항상 클렌징폼으로 세척해왔었는데, 이건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여 ㅎㅎ





다이소 브러시&퍼프클리너!

가격은 2천원이에요.

병에 그려져 있는 캐릭터가 참으로 귀엽네요 ㅎㅎ





일단 브러시부터 세척해봅니다.





클리너를 종이컵에 따라붓고, 브러시를 담군 다음에 3분 정도 있다가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이렇게 되었네요.

까만 섀도우를 사용하는 브러시는 그닥 효과가 없는데

밝은색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하는 브러시는 좀 깨끗해진듯. :)





에어퍼프도 세척해봅니다!

딱 맞는 크기의 뚜껑이 있길래 거기에 퍼프클리너 붓고





퍼프를 담가 둡니다.





어째 더 더러워진거같은건 기분 탓이겠죠?

이건 아닌거 같아서 원래 했던대로 폼클렌징을 사용하여 세척해봅니다.





아까보다 훨씬 나아졌네요. 허허.


다이소 브러시퍼프클리너 사용해보다!

일단 가격이 착하고, 은근 양이 많아서 오래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하지만 퍼프나 어두운 계열을 사용하는 브러시에겐 별로 효과가 없다는 점 ㅠㅠ

브러시 세척할때에는 좋지만

퍼프 같은건 그냥 기존에 하던대로 폼클렌징 이용해서 세척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물론 폼클렌징 사용할 때 한 3번정도 세척하거든요?

한 번만 하면 퍼프가 머금고 있는 화장품이 다 안나오더라고요.

눈으로 봐도 좀 깨끗해 보이긴 하니까 그냥 폼클렌징으로 하는 걸로. ㅎㅎㅎ

한번쯤은 사용해봐도 괜찮을듯한 제품이여요!


화장도구는 깨끗하게 세척하여 사용합시당 ^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