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임할 때, 핸드폰으로 새노래를 틀면 소리가 너무 작아서 스피커를 하나 사야겠다 마음을 먹은 엘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난한(ㅜㅜ) 엘라는 좀 저렴한 스피커를 구매를 했지요.






엔보우 블루투스스피커 큐브(DV-BL)!

크키도 작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일단 구매. :-)









박스를 열면 이런 구성으로 들어가 있는데요~





충전선이랑, 스피커와 음악들을 기계와 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것도 나와요.

블루투스로 무선연결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선으로도 연결할 수 있돠니!

괜찮은거 같네요. :-)





받아서 꺼내자마자 전원을 켜 보았는데요





반짝반짝 거리면서 켜질때 '블루투스 나우' 이러면서 켜지는거 같아요.

영어가 맞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결할 기계 블루투스를 키고 DV-BL을 찾아서 연결시키면 됩니다!

한 번 연결시켜놓으면 다음부터는 그냥 스피커 전원키고 연결할 기계 블투만 켜도 알아서 연결되더라구요. ㅎ_ㅎ



엔보우 블루투스스피커 큐브(DV-BL), 열심히 사용중인 후기!

일단 크기가 작아서 좋다는 점.

그리고 무선, 유선 연결이 둘 다 된다는 점!

근데 음.... 쓰다보니까 단점이 좀 보이더라구요. 고급진걸 샀었어야 했나 ㅜㅜ

소리때문에 스피커를 산건데 최대로 키워도 소리가 크지 않다는 점.

그리고 켜질 때, 블투 연결하고 연결해제될때 얘가 영어로 뭐라뭐라 하는데

그게 좀 소리가 무섭더라구요. 소리가 안나게 했으면 좋겠건만.......★

그래도 단점은 두개 빼고는 없는거 같네요.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왕산거 잘 사용하고 있나이다. :-) 허허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