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라는..... 먹을거 사먹는거에 대한 지출을 줄여야하는데

항상 매달 망하는거 같아요. ^^.....

이번에는 소세지를 한 번 사먹어보았습니댜.






아임닭 청양고추 닭가슴살 소세지!

닭가슴살 소세지라고 하길래 신기해서 사봤어요. :-)

맛은 여러가지였는데 엘라는 매운걸 좋아하니까 청양고추 들어있는걸로!


 



소세지를 가열해서 먹는 법은 두 가지.

첫 번째는 끓는물에 삶는 것.

두 번째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는거.

그 외에 후라이펜에 굽거나 기름에 튀기는 방법도 있는데

엘라는 그나마 실행가능한(?) 두가지 방법으로 해 보았습니다.






아임닭 소세지 첫번째 먹기!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보았어요. :-)

엘라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기에 사무실에서 먹어보았답니다. ㅋㅋ


저렇게 모서리 부분을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돌리라는 시간만큼 돌렸는데...........





?





????????????????

왜 소세지가 난리인거죠?

엘라는 돌리라는 시간만큼 돌렸는데??????????????

ㅠㅠ





일단 먹어보았습니다.

음.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닭가슴살 소세지가 난리났는지 모르겠지만, 네... 맛있었어유.





두번째는 끓는물에 삶아 먹는건데

얘는 소세지 모양이 그대로 남아있죠?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매운걸 좋아하는 엘라는 청양고추맛 냠냠.

전자레인지에 돌릴꺼면 원래 시간보다 좀 덜 돌리시고

이쁜 소세지 모양을 원하신다면 끓는물에 삶아 먹는걸 추천해드려용.

단, 끓는 물에 삶고나서 소세지 뜯을 때 안에서 뜨거운 물? 나오니까 조심하시구요! 


소세지는 맛있어요! 약간 매콤한 맛 나면서 괜찮네요. :-)

오랜만의 사치(?)로 햄볶은 엘라였습니댜앙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